[청주 맛집] 율량동 곱창맛집 곱창시장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잘먹는 펭귄 입니다. 오늘은 청주 율량동 맛집 곱창시장을 솔직 리뷰해보겠습니다.

곱창시장으로 입장하기전 가게의 사진입니다! 인테리어가 굉장히 복고 스러우면서도 이쁘네요~

가게의 안은 정말 독특한 디자인 입니다. 가게 양옆으루 SBC노래방,우림청과 등 시장골목의 분위기를 연상케 해주네요!

정말 시장한복판에서 곱창을 먹는 분위기가 납니다! ㅋㅋ 청주에서 잘알려진 맛집이라 저녁 시간에 가거나 불금,토요일 에는 자리가 없다는게 함정이니 참고 해주세요~

메뉴판

곱창시장의 메뉴판 입니다! 국내산 생 소곱창을 사용하고 당일 도축한 한우 곱창을 공수하여 사용하고 있다네요!

저희는 3명이서 간거라~ 우리집 제일 잘하신 다는 곱창모듬 3인분이랑 소주를 시켰습니다

곱창에 또 소주가 빠질수 없죠 ㅋㅋ

 

곱창모듬 3인분 입니다! 곱창이 나오기전에 사실 간,천엽 콩나물국 등을 주시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곱창모듬 이 방금막 나온사진인데 소주를 이미 반병넘게 먹었죠? ㅋㅋ 간이랑 천엽이 너무 맛있어서 소주가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ㅠㅠ 

곱창모듬의 메뉴구성은 곱창,대창,막창,우삼겹,팽이버섯,부추,양파,감자,떡,고사리! 등이 들어가있는데요

고사리는 곱창집에서 제가또 처음보네요~ 근대저 기름 자글자글한 곱창에 부추,고사리를 같이싸서 소스에 찍어먹으니

그렇게 꿀맛이 없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

몇일전에 갔다왔는데 또가고 싶네요 ㅠㅠ 처음 나올때 생으로 나오는게 아니라 처음에 초벌을 해서 주십니다.

주변에 치즈가루? 같은거도 뿌려져 있어요! 

짠! 곱창먹고 난뒤에 소고기 볶음밥 1인분입니다. 1인분이라고해도 양이 굉장히 많은데요~ 너무 맛있어서 1인분으로는 3명은 역시 부족하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메뉴판에 보시면 맛있게 먹는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소고기볶음밥이 공짜라는 글귀를 딱! 보고 인스타그램에 올린후 점원분에게 보여준다음 받은 공짜! 소고기 볶음밥이라 아쉽진 않았습니다 ㅎㅎ

마요네즈로 곱창시장♡ 찡긋 찡그린 표정까지 너무 귀엽네요ㅋㅋ

청주에 사시는분이나 청주로 놀러오시는 분들 중 곱창 좋아하시면 꼭한번 들리면 좋겠습니다. 저는 곱창을 굉장히 자주먹는편이라 청주 율량동 곱창시장의 단골손님이 될것같네요! ㅋㅋ

주소: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 190번길 15

전화번호:043-214-1987

시간:매일 17:30 ~ 24: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