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잘먹는 펭귄 입니다. 오늘은 청주 봉명동 맛집 항아리보쌈을 솔직 리뷰해보겠습니다.

항아리보쌈을 먹은건 지금 시즌이 아니라 겨울시즌에 먹었엇는데요~ 겨울하면 또 굴 아니겠습니까?

처음엔 그냥 보쌈을 먹으려고 가게에 갔는데 메뉴판에 굴보쌈이 떡~ 하니 있더라구요!

겨울에 나오는 제철 굴은 바다의 우유 라고 할만큼 고소하고 맛있는데 수육에 김치 까지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되서 굴보쌈을 시켜 보았습니다!

봉명동 항아리보쌈 가게의 메뉴판 입니다!

굴보쌈은 그냥 보쌈 보다 7~8천원 가량 비싸네요! 메뉴판 밑에 고기,굴 등 추가시 금액이 따로 붙는대

굴이 모자라서 더 시키면 10,000원이나 더 붙네요 ㅠㅠ 저희는 굴을 추가 안했지만, 굴이 너무 맛있어서

한쌈에 1굴을 무조건 싸먹어서 굴이 부족하긴 했었습니다..만 저희는 추가는 안했어요~

저희는 3명이서 가서 大 자를 시켰는데요! 남자 3명이서 간거라 수육 中(3인) 을 시키면 혹시나 양이 적을까봐

애초에 大 자를 시켰습니다. 요정도 고기야 뭐 가볍게 먹지 라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양이너무 많더라구요 ㅋㅋ

배불렀던 이유는 요기가 또 파전 맛집 이걸랑요 ㅠㅠ 파전도 만원 추가해서 하나 시켜서 먹었는데

이날 정말 배터지는줄 알았습니다 ㅋㅋ 바로바로 구워져 나오는거라~ 되게 바삭바삭하고 그리고 저 간장 소스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청주에 전 전문으로 하는집도 많이 가봤는데 전 솔직히 여기 파전이 더맛있었습니다 ㅋㅋ

보쌈은.. 김치에 싸먹는것도 제맛이지만, 알배추에 보쌈 하나,굴 하나,무말랭이 하나, 마늘에 고추 싹 얹어서

한입크게 베어물면 그게 또 미치거든요.. 알배추의 아삭함과 뒤에 오는 보쌈과 무말랭이 맛의 조화!! 그리구 마무리로

마늘과 고추까지~ 하아 ㅠㅠ 글을 쓰면서 굴!보쌈을 먹고싶은생각이 간절하네요 ㅠㅠ 빨리 겨울이 왔으면 좋겠어요

수육에 기름기 자글자글한거 보이시나요?ㅋㅋ 봉명점은 아니지만 항아리보쌈 체인점의 사장님이 

SBS 생활의 달인에 나오실 만큼 실력도 출중하고 맛집인증을 받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그런가

고기의 질이나 삶기 정도 등이 너무 적절하고 고기가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김치나 무말랭이도 맛있었지만

그냥 맛있는 김치와 무말랭이 정도? 였습니다.

보쌈에는 또 술 아니겠습니까.. 거하게 짜안~

굴보쌈을 청주에 와서 처음먹어봤는데 김치에 보쌈만 먹을때랑, 김치와 굴과 보쌈을 먹을때 맛이

확~다르고 정말 뭐라 표현할수 없는 그맛이 아직 잊혀지지가 않네요..! 아직 여름도체 크게 다가 오진 않았지만

이번 겨울에 보쌈드실때는 보쌈만 드시지 마시고 굴 과 함께 먹어보는것이 어떨까요? 

물론 굴 같은경우에는 비린걸 못드시거나 호불호가 조금 갈리긴 하지만 보쌈과 같이 먹을때의 굴은 정말 말로 표현하기

힘들정도로 맛의 조화가 엉청나거든요! ㅋㅋ 만약 주변에 굴을 안좋아하시거나 굴을 싫어하는 애기들 에게 한쌈 

싸주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월명로178번길 42


지번:충북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2846-1

전화043-263-5353

영업매일 12:00~23:00 일요일 휴무 둘째주, 넷째주

 

+ Recent posts